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은 받으신지 3일 이내에 연락 주셔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손상, 훼손, 사용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취소가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Q&A게시판, 전화 (Tel. 02-2698-6700) 로 문의하십시오.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은 받으신지 3일 이내에 연락 주셔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손상, 훼손, 사용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취소가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Q&A게시판, 전화 (Tel. 02-2698-6700) 로 문의하십시오.
구입하신 제품 중 파본이나 파손, 오염 등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주문내용과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거나
주문한 제품과 다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을 해드립니다.
교환 환불 문의는 Q&A게시판, 전화 (Tel. 02-2698-6700) 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 제품에 대해서는 취소가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상품의 구매 취소는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후 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상세주문내역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배송전에는 바로 취소가 가능하고 배송 후에는 고객께서 취소 상품을 반품해 주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손상, 훼손, 사용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취소가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란 고객님께서 회원가입 및 상품 구매 후 지급되며 추후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은 주문액이 10,000원 이상, 적립금이 5,000원 이상 일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완료 후 생성된 포인트는 1년이 지나면 자동 소멸 됩니다.
* 포인트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입금, 신용카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입금
기업은행 484-029409-01-015 (주)일송미디어
2. 카드결제
최고의 안정성을 갖춘 PG(통합결제)사 KG이니시스를 통해 고객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카드결제 · 계좌이체, 간편결제(네이버페이)를 제공합니다.
비회원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주문결제하기를 누르면 회원/비회원 주문의 선택창이 뜬 후 비회원을 선택하면 주문 가능합니다.
주문/배송조회시에는 주문 시 입력한 이메일주소와 이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은 회원 로그인 → 마이페이지를 클릭 하시면 지금까지 주문한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제품을 고르신 후 수량을 체크하시고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으신 제품과 수량을 확인하신 후 다른 제품을 계속 쇼핑하길 원하시면 쇼핑계속하기를 누르시면 계속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원하시는 제품을 모두 담으셨으면 위와 같이 제품과 수량을 확인하신 후 주문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주문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결제정보, 제품수령지 주소, 전달메세지 등의 요청하는 정보를 작성해 주시고 최종결제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회원 및 비회원님들의 개인정보 및 구매정보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입각하여 관리됩니다.
회원에 가입하시고 상품을 구매하시면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있고
일송미디어에서 제공 하는 제품 할인정보를 정기적으로 E-mail로 통하여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후 우측 상당의 마이페이지 클릭 후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ID)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대신 회원 탈퇴 후 새로 가입하는 방법이 있으며 탈퇴 시 이전 주문내역, 포인트 등이 사라집니다.
홈페이지 화면 우측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안내되는 화면에 따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